바이럴 마케팅이란 소비자의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는 것을 말합니다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와 같은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온라인 통합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바이럴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이란 온라인 대상자에세 전파가 가능한 매체
네이버, 구글, 다음,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유형의 플랫폼에서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널리 전파시키는 유형의 마케팅 방법입니다.
또한 기업의 제품이나 소비자를 통해 바이러스가 퍼치는 것처럼 입소문을 통한 끊임없이
능동적으로 전달되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NS마케팅
SNS 마케팅이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의 마케팅 합성어로
기업과 소비자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웹,앱 기반의 플랫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언론홍보
언론홍보란? 언론홍보는 가장 효율적인 홍보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언론 홍보 언론보도는 공신력을 가진 언론사를 이용해 정보소개형태의 간접광고를 통한
광고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 보다 고차원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키워드/배너 광고
키워드 광고(Keyword advertising)는 인터넷 검색사이트에 특정 키워드(검색어)를
검색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주의 사이트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 기법입니다.
TV나 라디오또는 배너 광고와 같이 '판매자가 고객을 찾아'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찾아오는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한다는 점에서 이전의 광고보다 매우 적극적이고
적중률이 높은 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