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광고는 특정 지리적 위치에 광고를 표시할 수 있어, 지역 타겟 마케팅에 효과적입니다. 특정 도시, 지역 또는 특정 장소에서 소비자에게 광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지도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므로 기업의 정보, 프로모션, 할인 행사 등을 실시간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소비자들에게 항상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지도 앱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도광고는 이런 모바일 사용 추세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지도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므로 광고를 통해 기업이나 서비스의 위치, 연락처, 영업 시간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가장 먼저 보여지는 메인이미지에 홍보영상을 추가하여 보다 세련되고 전문적으로 구성
네이버 플레이스 기본정보 및 상세설명 등 최적화작업.
스마트콜, 예약, 톡톡 등 네이버 기능 설정.
개인적인 의견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블로그 리뷰를 주2회 제공.
주1회 방문자리뷰를 제공함으로써 구매영향력 증대.